위치 좋고 시설 깨끗하고 조식도 맛있고

가격까지 착한 스위스 취리히 숙박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스위스 Zurich HB역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한 취리히 레오넥 호텔(Leoneck Hotel)입니다 +_+

 


크게 보기

 

취리히 HB 광장 앞 쪽으로 나와서 강을 건너서 찾아가시면 돼요~

대로에 있고 건물이 커서 찾기는 쉬워요~!

 

저는 걸어다녔지만 트램으로도 1정거장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트램 정거장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요 >_<

(트램 6번 , 10번이 다녔던거 같아요 ㅎ)

 

 

호텔 전경

 

 

호텔 입구에서 왼쪽에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Crazy Cow 레스토랑 ㅎㅎ 미친소 레스토랑입니다 ㅎ

 

 

호텔 프론트 & 엘레베이터 & 계단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어서 무척 귀여워요

 

 

 

 

 

 

호텔 라운지도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특히 스위스의 상징인 소 목에 거는 딸랑이를 세계시계로 만들어놔서

스위스에 온 느낌도 한껏 느낄 수 있었어요 ♡

 

 

드디어 숙소 내부 입니다 >_<

 

침대 뒤에 벽지 한번 봐보시겠어요? ㅎㅎ

딱 스위스 마을에 온 거 같더라구요!♡

 

침대 위에는 세심하게 천을 공작 모양으로 만들어놨었어요 ㅎ

 

침대는 너무 물컹하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아서

잠도 포근히 잘 잤답니다 :)

 

 

테이블 위에 프론트에서 공짜로 준 사과가 올라가있네요ㅎ

 

테이블 위에 공짜 초코렛도 있었어요 >_<

 

 

옷장도 있구요 ㅎ

 

 

조식시간 7:00~10:00  

 

조식 장소는 포스팅 처음에 말씀드렸던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Crazy cow 레스토랑이랍니다 ㅎ

 

 

정말 특이했던 인테리어 ㅎ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6시부터 잠에서 깨어 조식시간만 기다리다가

7시 땡하고 갔는데 막 금방 구운 빵을 식당에서 내오시더라구요 >_<

 

정말 고소하고 담백했었어요! T.T

 

특히 크로와상....

그렇게 맛있는 크로와상을 이 호텔에서 맛보게 될 줄을 몰랐어요ㅎ

 

 

신선한 과일 및 갖가지 잼들도 구비되어 있었구요

 

 

이미 삶아놓은 계란과 직접 바로 삶아먹을 수 있도록 날계란과 조리도구도 있었어요

씨리얼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구요 ㅎ

 

 

신선했던 햄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 것 같은 치즈ㅎㅎ

 

 

신선한 요거트+토마토+오이

 

 

다양한 음료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던 호텔 조식이었어요 ♡

 

전반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던 호텔입니다.

 

여러분들도 스위스 취리히 가시면 이 호텔에서 한 번 묵어보시길 바래요~

후회없으실거예요 :)

 

★ General Review of MIA ★

청결도 ★★★★★

편안함 ★★★★★

직원 친절도 ★★★★★ 

시설 ★★★★☆

위치 ★★★★☆

조식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