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뮤지컬을 보게되었어요.



원래는 R석에 8만원 한다는 뮤지컬인데 동생이
지인을 통해 할인을 받아 3만원에 뮤지컬을 보게되었답니다 ^^^^^^^

R석 8만원 / S석 6만원 / A석 4만원

샤이니의 온유가 동생역으로 나온다고 해서 인지
코엑스 아티움에 들어가니 샤이니 팬들의 화환이 가득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린 토요일 7시에 보게 되었는데 홍록기와 이지훈이 주인공이라더라구요.
솔직히 말하면 이지훈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기대하지 않고 보게되었어요..
 하지만 1막이 끝날 무렵 이지훈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진짜 목소리나 몸매나 눈과 귀가 즐거웠다는 ;;ㅋㅋ

썩을 놈 석봉이 형 역에 홍록기, 죽일 놈 주봉이 동생 역에 이지훈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

1부는 즐거움을 2부는 짠한 감동을 !! 전 2부에서 눈물도 흘렸다는~~ㅠㅠㅠㅠ

정말 오랜만에 너무너무 재밌는 뮤지컬을 봐서 스포일러는 하고 싶지가 않아요 ~
지금 볼까 말까 생각 중이신 분이라면 고민 말고 볼 수 있는 기회가 될때 얼른 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공연은 6월 20일 까지 라네요 ~~

공연 마지막에  다들 플래시 터트리며 사진 찍길래 저도 한장!!

정말 후회없는 공연이었어요~!! ^^

tip! 자리 배치 팁


아직 예매를 하시지 않은 분이시라면 공연 도중 연기자들이 제가 표시해 놓은 곳으로 많이 지나가니
A열이나 B열에 앉으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전 C열이었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공연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