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친할머니가 췌장암으로 돌아가시기 전에

식사를 못하셔서 '케어웰' 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경관급식으로 영양식을 드셨던 기억이 있어요.

 

최근에 연로하신 외할머니를 뵈러 가는 길에 뭘 사다 드리면 좋을까 검색을 하다가

바로 그 환자영양식 업체였던 '케어웰'에서 두유가 새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환자영양식 전문업체에서 만든거니 영양은 제대로겠다 생각이 들어서

선물로 사다 드려야겠다 생각하고 구매를 해보았어요~

 

그 두유 이름은 '요양두유'예요~

출시된지도 얼마 안되고 해서 인지도가 아직은 없는거 같더라구요~

 

배송받아보니 요렇게 선물박스에 넣어서 와서 선물하기 딱 좋았어요!

배송도 하루만에 오고 빨랐답니다 :-)

 

 

할머니댁에 들고 찾아뵈었더니,

저희 4살된 아이가 하도 자기도 달라고 그래서

하나 먹고 남은 거 저도 조금 먹어봤는데 아주 고소하니 맛이 있더라구요 ^^

저희 아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빨대가 내장되어 있어서 간편해요!

 

 

딱 보니까 양이 노인분들이나 아이들이 먹기에 딱 적당하게 잘 나왔어요!

할머니께서는 맨날 입맛이 없으시다고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다고 하시는데...T.T

노인분들이 드시기에는 그냥 일반두유는 양이 너무 많고 꼭 남겨서 버리기

부지기수인데 할머니께서 남기지 않고 다 드시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아이한테 먹이기에도 딱 좋은 양 ^^)

 

 

혼자 사시다보니까 끼니도 거르시는 일이 많고

영양을 챙기기가 너무 어려운데...!!

필수영양소 뿐만 아니라 노인분들한테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그리고 비타민B2가

모두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영양적인 면으로 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바로 이것!! ㅋㅋㅋ 뭔가 믿음의 상징이라고나 해야할까요!

 해썹(HACCP: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가는 이 제품 ~~

맛이 참 부드럽고 고소해요!

 

할머니께 연락드려보니,

끼니 챙기기 귀찮으실때나 대충 드셨을 때  요양두유는 꼭 챙겨서 드시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드시고 계시다니까 금방 다 드실 것 같아요!

 

다음에는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바로

할머니댁으로 보내드려야겠어요~

 

★내돈내산 작성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