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이 떨어져서 여기저기서 받아뒀던

샘플을 써보다가 너무너무 좋아서 구매하게 된

 

알앤디랩 옥시젠 카밍 젤 120ml

R.N.D.Lab Oxygen Calming Gel

 

정가 57,000원

 

저는 연말이벤트로 30%할인할 때 구입해서

39,9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_+

 

 

짐승용량이라 불리울 수 있을만큼

큰 용량이예요 >_<

 

 

제조일자 : 2013년 3월

유통기한 : 2016년 3월

 

딱 3년이 유통기한이네요 ㅎ

 

120ml의 짐승용량이라지만 겨울이기도 하고 피부도 건성 피부라서

듬뿍듬뿍 바르고 나면 6개월 안에는 충분히 쓸 것 같아요 ㅎ

 

 

마침 개봉 후에는 6개월 안에 쓸 것을 권장하고 있네요ㅎ

 

전성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화학성분이 거의 들어가지 않았네요~

예민한 피부타입인 분들도 안전하게 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1000배의 수분 흡수력이 있는 히알루로닉애씨드(Hyaluronic Acid)가

제품 성분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 

 

 

제조국 : 미국

 

 

제품은 안전하게 용기에도 씰포장이 되어있어요~

 

 

용기 비닐 포장을 뜯고, 뚜껑을 열면 덮개가 하나 더 있어요~

완전 무장한 옥시젠 카밍 젤 +_+

세균은 하나도 안들어갔을 거 같네요! ㅎㅎ

 

 

덮개까지 열면 이렇게 너무나도 이쁜 에메랄드색의

수분젤이 나와요 ! *_*

 

스패출라는 함께 동봉되어 있지 않아요~아쉽아쉽..T.T

 

아무래도 탱글탱글한 수분젤이라 손가락으로는 퍼내기가 쉽지 않을듯하여서

소장하고 있던 스패출라를 이용했어요~

 

 

클로즈업샷ㅡ

 

탱글탱글 알로에 속 같기도 하고

에메랄드색 바다를 푸딩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기도 해요 ㅎ

 

확실히 손보다는 스패출라를 이용하는 게 사용하기가 쉽더라구요~

 

 

점성도 테스트

 

 

점성이 확실히 있는 편이예요~

 

약간 끈적이는 느낌도 함께 있답니다.

얼굴에 바르고나면 머리카락이 붙어요..ㅋㅋ

 

 

손등 테스트

 

손등 테스트를 위해 깨끗이 씻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

건조하게 말라버린 제 손 등장이요..T.T

 

 

옥시젠 카밍 젤을 한스푼 듬뿍 떠서

손등에 발라주었어요~

 

 

바른 직후ㅡ

너무 많이 발랐나봐요 ㅎ 수분감이 장난이 아니예요 ㅎ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싹 들면서 여름에는 쿨링효과도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발림성

발림성은 정말 끝내줘요~

부들부들 맨들맨들 샤샤삭 잘 발려요~

 

무향

 

 

바르고 1분간 마사지 후

1분간 손등 위에서 롤링하며 마사지를 해주고 난 뒤의 손등입니다.

 

분명 바를 땐 많이 발랐던 것 같은데

롤링하면서 마사지해주니 흡수가 잘 되더라구요~

 

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던 손과 비교해본다면

훨씬 촉촉해지고 윤기도 돌고 건조해서 약간씩 갈라져있던 부분도 완전히 사라졌어요 ㅎ

 

직접 얼굴에 발라도 흡수가 잘 되고

바르고 나서는 쫀쫀하게 착 감기는 느낌이 있어

피부 리프팅 효과까지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맘에 들어욧 >_<

 

제 피부가 건성인데 겨울에 에센스 바르고 이 옥시젠 카밍 젤만 바르고 자도

전혀 얼굴이 당기지 않고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함이 유지돼요!

 

다음날 아침에 세수할 때면 그 촉촉함이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저녁에는 수분팩처럼 듬뿍듬뿍 바르고

아침에는 양조절하셔서 바르면 그 위에 메이크업해도 밀리지 않고 잘 먹어요 :)

 

수분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 & 번들번들한 지성 피부에 강력추천해드려요!

 

★ General Review of MIA ★

가격 ★★★★☆

★★★★★

용기 ★★★★☆

발림성 ★★★★★

흡수력 ★★★★☆

수분감 ★★★★★

유분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