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황금연휴에 저는 친구들과 부산을 놀러갔답니다 :)

 

2박 3일이란 짧은 시간동안

대략 15군데의 부산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ㅎㅎ

 

그 중 가장 센세이션했던 먹거리는

바로 씨앗호떡이랍니다 +_+

 

 

자갈치역 7번출구에서 내리셔서

메가박스 부산극장점으로 가시다보면

씨앗호떡집은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ㅎ

 

 

2군데의 씨앗호떡 집에서 맛을 봐봤지만

저는 승기 원조 씨앗호떡을 추천해드려요!

 

아니, 무조건 승기 원조 씨앗호떡에서 맛보셔야해요 >_<

 

가격은 길거리 음식답게 단돈 천원! @_@

 

줄이 어찌나 길고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사진도 저렇게 여러사람의 틈 사이로 밖에 찍을 수가 없었네요T.T

 

 

씨앗호떡 만들기 1단계

호떡 반죽을 띄어내 동글동글하게 모양을 내서 기름으로 투하

 

 

씨앗호떡 만들기 2단계

호떡이 알맞게 부풀어오르면 뒤집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내기

 

 

씨앗호떡 만들기 3단계

구워낸 것으로 끝이 아니라 호떡에 씨앗 고물 묻히기

 

 

이것이 바로 완성된 승기 원조 씨앗호떡이랍니다.

 

겉모양부터 길거리에서 흔히 보던 씨앗호떡이 아니예요>_<

 

겉모양새만 봐서는 푹꺼진 고로케같네요 ㅎ

 

 

겉에는 씨앗을 묻혀서 마치 맛동산 같으며,

한 입 베어물면 바삭바삭한 게 과자를 먹는 느낌인데...

안은 촉촉한 찹쌀떡 같은 맛!!!

꺄아아아아아아아 >_<

 

완전 반했어요.

 

서울로 떠나기 전에 이거 또 먹으러 다시 왔었는데

승기 호떡은 없더라구요T.T

호떡 집도 돌아가면서 쉬나봐요..

 

그래서 다른 집꺼 먹었는데 역시 승기 호떡이 최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부산 놀러오면 꼭 먹어야 할 먹거리 1호로 내정해두었답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