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에서 꼬옥 한번은 해보시길 추천해드리는

보트투어!

 

보트투어 코스

화산섬-Hot Spring(온천)수영-이아 Sunset

투어 시간

5시간(3시~8시)

투어 비용

인당  27유로

(제가 갔을 때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Tip! Hot Spring(온천)에서 수영하기

1. 온천에서 수영을 하기 때문에

옷 안에 수영복을 입고 가셔야 해요!

2. 수영 못하시는 분들께는 구명조끼도 빌려줘요!

 

 

제가 탔던 배예요~

 

총 투어 인원은 한 15명 정도 됐었던 거 같아요~

 

투어 현지신청 방법

산토리니에 도착하면 곳곳에 여행사가 있어요~

투어하기 전날이나 전전날에 여행사에 가서 투어 신청하고

싶다고 말하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줘요~

보트투어 종류가 한 5가지 정도 되는데 그 중에 하나 선택하면

모임장소 및 시간 등을 말해준답니다!

 

제가 선택했던 투어는 피라의 old port가 모임장소였어요~

 

피라마을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갔어요~

케이블카 비용 4유로

 

아침부터 일정이 바빠서 가까스로 도착을 했는데,

한 15분 정도 기다렸다 출발을 하더라구요ㅎ 다행다행 :)

 

 

파란 바다를 보면서 투어를 시작해요ㅎ

파아란 바다를 보면서 출발하니 기분부터 상쾌해지더라구요^-^

 

 

바닷바람 맞으면서 셀카 한장 ! ㅎ

 

 

 

제 1코스 화산섬

 

배를 타고 달려간 곳은 산토리니와 마주하고 있는

화산섬이예요~

 

화산섬 체류시간이 1시간 반정도 됐었어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에

1시간 반동안 그냥 모래밖에 없는 화산섬을 돌다오라니..

싸갖고 갔던 얼음물도 여기서 다 마셨어요 T.T

 

 

저는 전에 뉴질랜드에서 화산을 가본 적도 있고

화산섬 전체가 시커먼 게 별로 제 취향은 아닌지라 흥미는 없었는데,

화산을 처음 접해 본 제 친구는 무척 흥미로워했었답니다 ㅎ

 

 

 

화산이랑 무척 안어울리는 컨셉으로 샤랄라하게 사진을 찍었더랬어요@_@

 

뒤에 바다랑 보트랑 어우러져서 배경이 나쁘진 않았네요 +_+

 

여기서 30~40분 정도 배를 타고 가면,

제 2코스 온천(Hot Spring)에 도착해요~

 

근데 온천에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급히 수영하러 들어가는 바람에....

 

근데 물이 디게 까맣고 초록빛이 나기 때문에 유쾌한 수영은 아니었어요ㅎ

 

 

제 3 코스 이아 Sunset

 

제가 보트투어를 꼭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렸던 이유는

바로 이 제 3코스 때문이예요~!

 

배가 일몰 때를 맞춰서 이아마을의 아무디베이로 이동을 해요~

 

 

아무디베이에 도착을 하면 배가 멈춰서서 일몰 광경을 보게 된답니다 *_*

 

 

보트에서 바라 본 이아 마을이예요~! *_*

 

너무너무 아름다운 이아마을을 한 눈에 담을 수가 있다니~T.T

 

 

적갈색의 아무디베이가 너무너무 아름다워보였어요~

 

 

보트에서 바라본 바닷물도 너무너무 이쁘구용 ㅎ

 

 

 

이제부터 일몰 시작이예요 ♡

 

 

 

 

 

바로 위에 있는 사진이 실제로 본 일몰과 가장 흡사했던 것 같네요ㅎ

 

하늘색과 분홍색이 어우러진 일몰을 경험했어요♡

 

근데 직접 보셔야 이 감동을 제대로 느끼실 수가 있다는~!! T.T

 

보트투어를 통해서 야경을 보는 것의 최고 장점은

이아마을에 야경을 보러 온 바글바글거리는 인파를 피해

세계 최고의 야경인 산토리니의 야경을 정말 마음껏 즐기실 수가 있다는 거예요♡

 

 

이아마을에서 야경을 다 즐긴 후에는

출발지였던 피라마을로 이동을 해요~

 

 

돌아가는 길도 너무나 아름다웠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