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2013년 크리스마스 어떻게 보내셨나요? +_+

 

MIA는 서울근교에 위치한 포천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_< 

 

요새 국내여행 다니실 때면 숙박으로 펜션을 많이 잡으시는데

저는 함께 간 지인이 한화리조트 할인 혜택이 있어서 한화리조트로 숙박을 잡았답니다ㅎ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산정리 454-4)

연락처 : 031-534-5500

이동시간 : 서울 노원구에서 포천까지 약 2시간 소요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

http://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resort/rs_room.asp?bp_cd=0700

 

 

한화리조트에 도착했어요!

 

 

한화리조트 외관이예요~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조식뷔페 겸 카페

Cafe Lac 입니다~

 

다음 날 아침에 여기에서 조식뷔페도 이용해봤는데

음식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조식 뷔페 이용시간이 07:30~10:30이라 시간 맞춰 갔어야 했는데

10시 15분에 도착해서 가까스로 식사를 할 수가 있었어요 ㄷㄷㄷ

 

조식뷔페는 토/일만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_+

 

 

저희 숙소는 꼭대기층인 5층에 위치해있었어요~

 

5층에서 아래를 바라보니 꽤 이쁘더라구요 >_<

 

 

복도에는 분위기 있는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눈 쌓인 산은 이쁜 액자를 걸어놓은 것만 같더라구요♡

 

 

드디어 숙소 내부입니다! ㅎ

햇빛이 들어서 그런지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게 저희를 맞이해주었던 거실이예요~

 

 

 

창 밖으로는 눈 쌓인 산을 볼 수가 있어요~

 

햇빛이 잘 들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주방에는 식탁이 있고 식탁 위에는

커피포트랑 압력밥솥도 있었어요~

 

 

조그마하지만 없는 게 없던 주방입니다 ㅎ

 

 

 

정말 웬만한건 다 있더라구요~

그리고 식기들이 다 깔끔해서 사용하는데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침실에는 전신거울과 빠알간 베개가 인상적이었던 침대가 있었어요~

 

전에 영국에 여행갔을 때 침대가 너무 안좋아서 여행하는 내내

허리가 아팠던 적이 있어서 침대를 좀 중요시 생각하는데요

 

여기서는 포근하게 잘 잘 수 있었어요 ㅎ

 

 

깔끔했던 화장실입니다.

 

 

크진 않았지만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좋고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여기 한화리조트에서 어느 무엇보다 제일 좋았던 건

리조트 지하 1층에 있었던 온천이예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캡쳐

 

지하 700M에서 뽑아올린 중탄산나트륨성분의 약알카리성 온천수로

피부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ㅎ

 

노천탕도 있었는데 제가 좀 늦게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저 혼자 이용했어요ㅎ 정말 기분 최고! >_<

 

온천이 크진 않지만 사람들이 북적이지 않고

물이 좋아서 어르신들이랑 같이 가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여기가서 할머니랑 같이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났었네요~

 

추운 겨울에 온천도 이용하시고

따뜻하고 깔끔한 숙박시설도 이용하고 싶은 분들께는

포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추천해드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