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3일 놀러가면서 어찌나 먹을 데를 많이 찾아다녔는지..

벌써 부산 맛집을 여러개 포스팅했는데도

아직도 끝나지가 않았네요 ㅎㅎ

 

이번에는 부산 꼼장어 맛집입니당 +_+

 

 

부산의 소문난 꼼장어 맛집,

마니주예요!

 

부산 놀러갔다온 친구가

꼼장어 먹을 거면 여기 꼭 가보라길래 가봤는데,

먹어보니 친구따라 강남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가능 방법>

교통편이 그렇게 좋지가 않아요.

물론 차가 있으신 분들은 문제가 없겠지만, 대중교통 이용하시려면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나, 수영역에서 내리셔서 택시타고

폐장된 미월드 정문으로 가달라고 하시는 편이 제일 좋을 거 같아요!

 

미월드 정문에서 내리시면 앞에 큰 건물 중 하나이기 때문에

찾으시는 데는 어려움이 없으실거예요!

 

 

<마니주의 주요 메뉴>

장어,꼼장어,조개구이,생선회

 

근데 음식점에 둘러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어 아니면 꼼장어를 드시더라구요~

 

 

중국산이 아닌 국내산 참숯과

국내산 참꼼장어만 사용한다네요 ^^

 

안심하고 드셔도 될 거 같아요~

 

 

<음식점 내부>

홀은 넓은데

주문벨이 없어서 뭐 주문할 때 무진 애를 먹었네요..

 

 

자리에 앉아서

광안대교와 광안리 바다를 볼 수가 있어요 ㅎ

 

 

<기본 반찬>

기본 반찬들도 다 정갈하고 맛있었어요ㅎ

 

여자 3명이서 와서 4만원짜리 小자 주문했어요~

 

제 친구 중에 한명이 꼼장어를 거의 안 먹어서

나머지 둘이서 먹을 때 양이 딱 맞았던 걸 보니

3분이서 가실 때는 中자 시키는 게 맞을 거 같아요 ㅎ

 

 

 

 

 

 

비위가 약하신 분은

아래 사진 주의!

|

|

|

|

|

 

 

 

 

 

갓 손질한 싱싱한 꼼장어예요ㅎ

 

 

딱 보기만 해도 오독오독 식감이 느껴지는

꼼장어예요 >_<

 

그리고 엄청난 양파의 양 ㅎㄷㄷ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꼼장어에요 +_+

 

매콤한 냄새가 쏴아~~~ >_<

 

근데 실은 이렇게 맛있게 생긴 꼼장어를 앞에 두고 너무 아쉽게도

꼼장어에 철수세미가 박혀 나온 바람에

완전 기대감이 훅 꺾여버린 거 있죠..........

 

주인장 아주머니 말로는 꼼장어 손질하다가 박혔던 거 같다고 하셨는데

꼼장어 손질할 때 수세미로 하지 않지 않나요?T.T

 

어쨋거나...정말 급 실망했지만.....

볶음밥 서비스로 해준다고 해서 그냥 먹기로 했었답니다....

 

 

그런데 그 실망감도 잠시 ㅎㅎㅎㅎ

딱 씹는 순간, 오도독 씹히는 꼼장어가

급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었어요 >_<

 

너무 단순했나요? ㅎㅎ

 

철수세미는 나왔지만 맛은 있다며

 허겁지겁 먹어헤치웠네요 ㅎㅎ

 

양념이 많이 맵긴 했지만

맵기만한 양념이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맛이예요.

 

양념이 잘 베어든 양파와 꼼장어를 함께 한입에 넣으면

양파의 달달한 맛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요♡

 

꼼장어는 정말 잘못먹으면 비린내가 엄청 심해서

다음부터 안먹게 되는데

여기 꼼장어는 비린내도 없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_<

 

 

서비스로 나온 볶음밥이예요~

 

볶음밥 1개만 시켰는데

무슨 밥이 1/3공기가 나오길래 엄청 당황했었어요..

서울에서도 보기 힘든 박한 인심이었답니다... ^^;;;;;

 

그래서 1개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양이 무척 적긴 하지만 볶음밥 정말 너무 맛났어요 +_+

 

여러가지 당황스러운 일이 있긴 했지만

꼼장어와 볶음밥 맛만 보면,

정말 최고 꼼장어 맛집이예요! ♡

 

다만..... 장이 약하신 분들은

양념이 매워서 배가 아프실 수 있어요..

 

저는 매운 거 잘 못먹는데 맛있어서 너무 열심히 먹었더니

저녁 내내 속이 안좋았어요....T.T

 

근데 나중에도 부산에서 꼼장어 먹는다면

이 음식점 올 거 같아요. 실망시키지 않는 맛 +_+ㅎ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꼼장어집 찾으신다면

마니주 들러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