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사막에서 즐기는 샌듄투어

모래언덕에서 샌드보드 타기

 

 

바하리야의 특색있는 흑사막, 백사막, 크리스탈사막과는 다르게

어린왕자에 나오는 진짜 모래 사막을 경험해보고 싶어서

샌듄투어를 함께 신청하였어요.

 

1박 2일의 바하리야 사막 투어를 마치고 영선씨네 집에 도착을 해서는

잠깐 세수 정도만 하고 바로 다시 샌듄투어를 출발해요~!

 

 

여기 모래사막은 정말 깨끗한 청정의 사막이에요.

고운 입자들의 모래들이 가득해요.

 

 

사구 쪽에 차를 세운 뒤에 신발을 벗고

샌드보드를 타러 모래언덕을 올라요~

 

웃고 있는 듯 보이지만.....ㅋㅋ

모래에 닿는 발은 정말 엄청 뜨겁고,

모래에 푹푹 빠져서 정상에 올라가기 전에

기진맥진할 수 있어요 ㅋㅋ

 

 

사막에 오르자마자 하는 건 물 마시기!

사막에서는 생명수와도 같죠!! ㅋㅋ

 

사막에 있는 동안 물을 그렇게 많이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화장실은 거의 안갔던거 같아요...ㅋㅋ

 

 

보드 몇번 타봤던 사람처럼 포즈 취해보기

 

 

맘은 저렇게 서서 멋있게 타고 싶었으나,,,

 

 

실상은 앉아서 타기ㅋㅋㅋ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경사가 심하고

높아서 엄청 무서워요....ㄷㄷㄷ

 

근데 막상 타면 제가 잘 못타서 그런지

엄청 느리더라구요...T.T

 

<샌드보드 잘 타는 방법>

처음에 내려갈 때는 보드의 뒷부분에 무게 중심을 두고 내려가다가

밑으로 내려가면서는 보드의 앞부분에 무게 중심을 두고 내려가면

빠르고 재밌게 탈 수 있다고 하네요!

 

발도 너무 뜨겁고 모래언덕이 너무 높아서

몇번 타보지도 못하고 차로 돌아갔어요 ㅋㅋㅋ

 

 

다음은 오아시스예요.

 

 

오아시스라고 하면 저는 항상 사막 속의 갈증을 풀어줄 청량하고 시원한 물을 떠올렸었거든요.

하지만 뜨뜻한 물이더라구요...ㅎㅎ

 

오아시스가 아니라... 핫스프링이었어요...T.T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붉은빛의 잠자리!

잠자리까지 붉은 색인걸 보니 얘도 많이 더웠던 거 같아요...ㅋㅋ

 

 

오아시스 옆에는 낙타들도 있었어요~

 

 

 

다들 똑같이 되새김질하는 게 어찌나 웃기던지

동영상도 찍어왔어요ㅎㅎ

 

소금호수로 가기 전에 나무에 달린

열매를 따서 먹었어요.

 

 

한국의 대추같이 생겼는데 맛도 거의 비슷한데 조금 더 달았어요~

이름이 때초라고 그랬나...태초라고 그랫나...

저거 비슷한 이름이었네요 ㅎ

 

베두인 가이드가 엄청 많이 따다줘서 모자에 한가득 담아두고

카이로 가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투어 끝나고 영선씨네 도착하니 개미가 드글드글해서 결국 버렸어요..T.T

 

 

마지막 코스는 사막호수예요~

 

 

 

원래는 바다였는데 사막이 되면서

소금호수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

 

소금호수도 보고 신기했어요~

 

한번쯤만 해보면 될 법한 샌듄 샌드보드 투어!ㅎㅎ

좋은 경험이 되었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