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디오스타
제목보다 더 멋있는 부제 '언제나 나를 최고라고 말해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면 콘서트를 봐왔었는데
올해 2010년 크리스마스 이브 때도 콘서트와 맞먹는
멋있는 뮤지컬을 보게 되었다.

기간      2010 11월 16일 ~ 2011년 1월 2일
장소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라디오스타' 영화는 스펙타클한 재미는 없지만
 잔잔한 감동이 있어 더 매력적인 영화였었다.
그 때 내 베스트 음악 중에 꼽히는 '비와 당신'이란
노래를 처음 만나기도 했었다.
 그 때 이후로 '비와 당신'은 충분히 100번 넘게
들었었을 텐데도 또 다시 들으면 그 감동이 똑같이 밀려온다.
이 감동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뮤지컬을 보게 되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의 라디오스타 캐스팅은
최곤 역의 송용진
박민수 역의 정준하
였다.

그 외에도 임창정과 김원준 모두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들이었지만
4명의 출연진들 중에 가장 잘생긴 송용진과
너무나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멤버 정준하가
나오는 편을 보게 되어 더 기쁘고 행복했다.

최곤 역의 송용진이 처음 나왔을 때 난 박중훈의
어렸을 때 모습이 나온 것만 같은 착각을 일으켰었다ㅋㅋㅋ

영화에서도 최곤이 라디오에서 영월주민들의
사연을 들어주며 행복을 찾아주곤 하는데
뮤지컬에서 그 장면을 더욱 실감나게 보니
더욱 가슴 찡하게 울리는 감동이 전해져왔다.

역시 이게 뮤지컬 보는 맛 !!!

스타로 나오는 최곤이 가장 메인 배우라고 여겨지기 쉬울텐데
나에게 있어서 이 라디오스타의 메인 배우는 매니저인 최민수 역이었다.

스타를 정말로 빛나게 해주는 사람.
뮤지컬에서 그러듯 사람은 혼자서 빛날 수 없다.

함께 있기에 자신이 더욱 빛날 수 있는 것.

최곤은 평생을 자신이 더욱 빛나게 해주었던
매니저의 존재를 실감하게 된다.

이렇게 최곤이 매니저의 존재를 알아가면서
뮤지컬도 한층 감동을 더해준다.

진짜 매니저를 해봤던 정준하여서 그런 지 
정말 연기인지 실제 그랬었는지 혼동이 될 정도로
매니저역을 완벽히 소화했다.ㅋㅋㅋ

공연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많은 분들이 이 감동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
 

공연 예매 좌석 선택에 팁을 드리자면...
Tip!



보시는 좌석표의 B구역의 오른쪽에 앉으시는 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 듯 싶다.

공연 도중에 주인공 두명이 바로 앞에 앉아서
대화를 하는 긴 장면이 있을 뿐더러
2부 시작 전에 조연들의 깜짝 출연도 있기 때문이다.
다행이도 난 6열의 25번 자리에 앉아
위의 두 장면 모두 가까이서 볼 수 있었다.^^^^^^^^^


이 뮤지컬을 보고 난 뒤에 나도 누군가를
진정으로 빛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노래와 목소리도 듣고
감동도 느끼고 싶다면 연말연시
후회없는 뮤지컬 라디오스타 꼭 한번 보시길~!!

아!! 뮤지컬 라디오스타가 안겨준 또 다른 선물!!!
이 날 공연 보고 난 뒤에 이필립을 볼 수 있었다.
공연 보고 나서 준하형이라고 하면서 찾던데......
진짜 간지가 철철 넘쳤다...!!!!!!
안그래도 인기 급상승 중이신 분인데 완전 가까이서 직접 보기도 하고
라디오스타야 고마워!!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