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샤트라 라 콜렉션 올리브 바디 로션 250ml/38,000원

올리브 오일 리치 바디 로션

 

 

백화점몰에서 판매되는 르샤트라 천연비누 보고

색이 너무 이뻐 눈에 띄는 브랜드라고 생각했었던 르샤트라.

 

궁금해서 써보고싶었지만 차일피일 구매를 미루다가

이번 추석에 지인을 통해서 선물 받게 되었어요 :)

 

물론 르샤트라의 주력상품인 천연비누는 아니지만,

제품 하나만 써봐도 느낌 아니깐요~ ㅎ

 

 

르샤트라 브랜드 소개입니다~

 

2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뼈대있는 브랜드였네요 ㅎ

 

하지만 전 브랜드 소개에 쉽사리 넘어가지 않습니다! +_+

 

직접 써본 후에 저한테 잘 맞는 제품이 좋은 제품이겠죠 ㅎ

 

 

제조국/제조사

프랑스/르샤트라

 

피부타입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들어진 올리브 라인으로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피부에도 적합

 

색상

연한 연두색

 

은은한 올리브향/자극적이지 않음

 

 

 

 

용기디자인

사각형 모양으로 크기 자체는 한 손 크기입니다~

 

화장실에 비치해 놓기에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귀여운 사이즈예요>_<

 

 

 

 

 

글씨가 작고 흐릿해서 육안으로도 확인하기가 어려웠어요..

 

제조년월일도 용기에 함께 기재가 되어있네요~

2011/10/31

 

화장품 기본 유통기한이 3년이라고 한다면

유통기한이 약 1년 정도 남은 상태네요!

 

 

 

바디 로션 뚜껑은 버튼식으로 되어있어요~

 

단점

딸깍하고 누르면 전에 쓰고 남아있던 로션의 잔여물이

아무데로나 튄다는 점이 단점이예요 ㅠㅠ

 

그리고 제품 사용시에 용기가 워낙 단단해서 있는 힘껏 용기를 누르지

않는다면 내용물이 잘 나오지 않는 점도 단점이랍니다.. T.T

 

 

제형

에센스 제형의 묽은 정도

 

손등에 바르고 약 5초 정도 기울였을 때의 상태예요~

제가 원래 키엘의 크렘드꼬르 바디로션을 쓰는 데

그 로션에 비해선 많이 묽다는 느낌이 드네요~

 

 

 

점성

거의 없음

 

제가 몸이 워낙에 건성이라 여름에도 바디로션을 안발라주면 안될 정도인데요.

이렇게 점성도 없고 제형도 많이 묽어서 이거 써서 보습이 될까 많이 걱정을 했었어요~

 

 

사용방법

목욕이나 샤워 후, 촉촉한 상태에서 바디 로션을 스며들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바릅니다. 극건성 타입의 경우,

마사지 오일을 사용 후 사용하거나 믹스해서 사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바로 제 팔에 직접 발라보았어욧 >_<

 

우선 향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게 너무 맘에 드네요

 

 

바르기 전

 

 

바른 후 첫번째 사진

 

 

바른 후 두번째 사진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건조했던 팔이

촉촉하게 빛나고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또! 바르는 즉시 피부가 매끈해진다는 점! +_+

바디로션 말고도 핸드크림으로도 적격이예요!

 

근데 흡수력이 너무 좋다고 해야하나 빠르다고 해야하나,

바디로션을 바른 피부인지 안바른 피부인지 좀 의문이 들 정도로 흡수력이 장난이 아니예요.

 

끈적이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거 같은데,

저처럼 극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효과를 많이 보진 못하실 거 같아요~

 

 

★ General Review of MIA ★

가격 ★★☆☆☆

향 ★★★★★

용기 ★☆☆☆☆

발림성 ★★★★★

흡수력 ★★★★★

수분감 ★★★☆☆

유분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