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최고의 호텔, 룩소르 슈타인베르거 호텔

Steigenberger Nile Palace Luxor Hotel

 

 

이집트 여행에서의 뜻밖의 즐거움은

바로 저렴하게 5성급 호텔 묵기 입니다ㅎ

 

이집트 수도인 카이로가 아닌 룩소르 같은 곳일수록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고급진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 슈타인베르거 호텔도 약 5만원 가량의 숙박비로 1박을 묵었답니다 ㅎ

물론 조식과 야외 수영장 이용금액까지 포함해서요! +_+



크게 보기

 

 

정문을 통해 들어가면 위에 사진처럼 홀이 나와요~

홀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구요.

저녁에는 저렇게 숙박객들이 모여 대화도 하고 술도 마시고 하더라구요 :)

 

 

호텔 안 쪽에 위치한 나일강쪽으로 가면

야외 수영장과 노천 테이블을 숙박객들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해두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나일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마련된 저 테이블은

이 호텔 최고의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해요 ㅎ

 

 

잔잔하게 흐르는 나일강을 바라보고 있자니

온몸이 절로 평온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드디어 객실 내부입니다 ㅎ

 

 

역시나..... 퇴실 직전에 급하게 찍은 흔적이 보이네요...T.T

(너무 더러워도 양해바래요 ^^)

 

객실 안에 포근한 침대와 테이블이 놓여있고

발코니에도 또 다른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나일강 뷰를 보실 수 있는 객실을 잡으시면 정말 더 좋을 것 같아요! ㅎ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구요. 따뜻한 물도 잘 나왔습니다.

다만 세면대가 막혔는지 물이 잘 배수가 안되더라구요....T.T

 

 

다행이도 샤워부스 안의 배수구는 잘 뚤려있었습니다 ㅎ

 

 

슈타인베르거 호텔에서 또 만족스러웠던 점은 바로 조식이었습니다.

조식시간 시작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었고

나갈 때도 겨우 두 테이블에만 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ㅎ

 

 

음식은 굉장히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어요.

또 좋은 점은 이집트 현지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워낙에 새로운 음식에 도전해보는 걸 좋아하는 편이어서

이것 저것 처음보는 것들, 신기한 것들을 다 먹어보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ㅎㅎ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우리네의 된장같이 생겼던...

이런 호텔 조식이 아니면 따로 사먹어보지는 않았을 법한 음식도 맛을 볼 수가 있었어요ㅎ

 

 

토마토를 무진장 좋아하는 저에게 또다른 토마토 요리를 맛보게 해주었던 음식입니다.

솔직히 별로 맛은 없었어요 ㅎ 역시 토마토는 생토마토가 짱! :)

 

 

 

다양한 요거트와 과일

 

 

다양한 종류의 맛났던 빵들

 

 

많은 종류의 씨리얼

 

 

저렇게 몇접시를 갖다가 먹었답니다 ^^;;;;

 

 

아랍어로 적혀있는 요거트까지 후식으로 냠냠!!

 

우리나라에선 절대 접해보지 못할만한 건강한 맛의 요거트 였습니다 +_+

 

객실부터 조식, 서비스까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습니다.

특히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ㅎ

 

★ General Review of MIA

숙박비 ★★★★★ (왕저렴)

청결도 ★★★☆☆ (배수구가 막혀서 마이너스)

편안함 ★★★★★

★★★★☆

직원친절도 ★★★★★

조식  ★★★★☆

위치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