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황금연휴에 저는 친구들과 부산을 놀러갔답니다 :)

 

2박 3일이란 짧은 시간동안 2번이나 갔던 곳은 바로!

남포동 길거리 명물, 납작만두+오징어무침 집이예요 ㅎ

 

 

자갈치역 3번출구에서 올라가시거나 7번출구에서 나오셔서

메가박스 부산극장점으로 가시면 먹자자골목이 있어요~

그 골목으로 진입하시면 줄이 길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아래 있는 사진에 보이는 간판을 찾아가세요 >_<

 

 

드디어 찾은 남포동의 자랑 명물이라는

납작만두+오징어무침 가게 ㅎㅎ

 

저희가 갔을 때는 줄이 꽤 길었었어요

 

 

납작만두+오징어무침 가격

 

한세트 5,000원

 

 

사장님의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왼손으로는 서로 붙어있는 납작만두를 띄어내고,

오른손으로는 뒤집는 기술.

 

 쉴새없는 손놀림이 달인같더라구요 ㅎ

 

 

가게 사장님을 바라보는 저 수많은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오징어무침은 주문이 들어오면 그 때 즉석으로 버무려줘요.

 

사람이 무지 많았는데 오징어무침을 만들어놓고 그냥 담아주는 것이 아니라

한손님 한손님마다 새로 버무려서 오징어무침을 만들어주시는 것을 보니

사장님의 장인정신이라고나 할까 맛집의 비법이라고나 할까 뭔가 달라보이긴 하더라구요 ㅎ

 

 

이 납작만두와 오징어무침의 조합에서

맛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단연,

이 비법의 양념장이었어요!

 

새콤달콤한 것이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맛ㅎ

 

초딩입맛인 제 친구들... 정말 무쟈게 좋아라했답니다..ㅎㅎ

 

 

납작만두는 8개 정도 줬던 거 같아요 ㅎ

 

납작만두에 오징어무침을 쌈 싸먹듯이 싸서 드시면 되구요.

 

매콤 새콤 달콤한 맛에 매료되실 거예요ㅎ

 

남포동에서 길거리 맛집 찾으시면

광복동 먹자골목 맛집에서 납작만두+오징어무침 꼭 맛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