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라의 밤이예요 *_*

 

 

집집마다 불이 켜지니 더욱 아름다워진

산토리니의 밤입니다 ㅎ

 

 

산토리니는 낮보다 밤에 더욱 활기차져요~

 

이때 피라에 도착한 시간이 거의 11시였나~?

근데 가게문도 닫힌 데가 없고 사람들도 정말 많았어요!

 

 

 

이쁜 장신구 가게도 많이 있었어요ㅎ

 

 

이 골목을 지나면 제가 그리스에서 먹어본

기로스(gyros) 전문점 중에 가장 맛있었던 곳이 나와요! +_+

 

 

바로바로 콧수염 주인장 아저씨가 매력적인

Mc.Daniels (맥다니엘) 입니다 ㅎ

 

국내 산토리니 여행책에서 맛있다고 추천하는

오벨릭스(obelix)랑 위치도 멀지 않고 맛은 훨씬 맛난 곳이예요~! >_<

 

 

오른쪽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바로 요리를 해줘요

 

 

아우... 사진이 너무 먹다가 급 찍은 거라서..

볼품이 없네요 ㅜ

 

저한테는 딱 한끼 식사양으로 적당했어요~

 

큰거 작은거 나눠서 주문을 할 수 있으니

남자분들께서는 큰 걸로 주문하면 되겠네요 ^-^

 

 

기로스엔 역시 시원한 맥주가 딱이죠!ㅎ

 

기로스를 먹은 후에는 에너지 보충해서

또 피라 골목골목을 열심히 구경하고 다녔답니다ㅎ

 

 

 

 

 

센스있게 디자인해놓은 악세사리점도 있구요 ㅎ

 

 

길을 지나가다보면 이렇게 오픈 주방으로

요리 중인 모습을 볼 수도 있게 만들어놓은 레스토랑도 있어요~

 

 

신선한 생선도 볼 수가 있어요! ㅎ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피라의 야경이예요!

 

피라의 밤은 시끌벅적 클럽도 많이 성행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도 볼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산토리니 밤이었습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