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면세점에서

제 선물로 구찌 향수를 사왔어요♡

 

플로라 바이 구찌 글로리어스 만다린 100ml

Flora BY GUCCI GLORIOUS MANDARIN

 

정가 150,000원

 

 

원래는 영국에서 조말론 향수를 사오려고 했었는데

제가 이걸 전부터 찜해두고 못사고 있던지라 이걸로 사달라고 했어요...ㅋㅋㅋ

 

동생이 사온거라 면세점 가격은 물어보질 못했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50ml는 5만원 정도 / 100ml는 10만원 정도하더라구요~

 

용량에 비해 가격은 적당한 거 같아요~

 

 

포장박스 안에는 포장이 한겹 더 있어요~

충격 보호하려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플로라 바이 구찌에는 여러가지 라인이 있어요~

 

플로럴 플루티/매혹적인 목련/우아한 튜베로즈/진한 바이올렛/고귀한 만다린

 

색상별로 라인이 나뉜답니다.

 

 

 

잠깐 TIP! 향수 기본 상식

 

- 탑노트 : 향수를 뿌린 직후부터 알콜이 날아간 10분 전 후의 첫번째 인상의 향

- 미들노트(하트노트) : 향수를 뿌린 후, 30분~1시간 정도에 느껴지는 안정된 상태의 향

- 베이스노트(라스트노트) : 향수를 뿌린 후, 2~3시간 후부터 향이 모두 날아가기까지의 향

 

 

제가 구매한 건 한국명 고귀한 만다린!

글로리어스 만다린이예요 ㅎ

 

저는 뭐든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좋아하는데,

플로라 바이 구찌의 다양한 라인 중 글로리어스 만다린을 선택한 이유는

미들노트의 은은한 향 때문이었어요~

 

우아한 머스크향도 좋아하고 상큼한 만다린(귤)향도 좋아하는데

이 두가지 향이 각자가 과하지 않게 서로 잘 조합되어서 아주 은은하게 퍼져들더라구요~

 

나머지 라인의 향은 어딘가 모르게 훅 강한 느낌이 향이 묻어나더라구요.

 

 

100ml의 사이즈는 여자 한 손 사이즈예요~

 

사용방법

사용방법에 맥박이 뛰는 부위, 옷깃이 스치는 곳에 사용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에는 코트나 파카 안에 입은 옷의 양쪽 옆구리 부분에 한번씩 뿌리는 걸 좋아해요

주변사람이 느끼는 듯 못 느끼는 듯 제일 은은하게 향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ㅎ

 

주의사항

제 동생은 사기 전에 손목에 뿌렸었는데 좀 간지러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상무였지만, 구매하시기 전에 꼭 테스트 해보시는 거 잊지마세요!

 

------------------------------------------------------------------------------------------------

         * 제품 정보*

  • 2012 봄 여름 컬렉션
  • 제조자: P&G 
  • 제조국: 프랑스
  • 수입자: BNF
  • 오드 뚜알렛 스프레이
  • 100 ml
  • 탑 노트: 만다린, 피오니
  • 미들 노트: 자스민, 피나 콜라다 어코드
  • 하트 노트: 앰버그리스, 화이트 머스크, 크리미 우드
  • 사용기간 : 개봉후 36개월 
  •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 맥박이 뛰는 부위,옷깃이 스치는 곳에 사용, 트러블 발생시 사용을 중지해 주십시오 
  • 주요성분 : 상품 패키지의 성분 표기 라벨에서 확인
  • 품질보증기준: 관련법령 및 소비자분쟁기준에 따름
  • AS문의: 구찌코리아고객상담센터(1577-1921)

------------------------------------------------------------------------------------------------

 

 

용기 디자인에서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은

뚜껑에 달려있는 리본 묶음♡

 

완전 귀여워요..>_<

 

 

분사력도 좋았어요 ㅎ

 

 

제품 포장 앞면

 

우아한 꽃과 무당벌레 드로잉의 포장 박스가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떠올리게 해주네요ㅎ

 

포장박스부터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요~

 

 

제품 포장 뒷면

 

뒷면에는 제조국과 성분 등이 나와있어요~

 

 

제품포장 하단

 

기본적인 화장품 제조일자 표기를 따른다면

YYYY/MM/DD겠지만.... 3220의 단 4글자인 것으로 보아..

'2013년 2월 20일인가..?ㅜ' 하는 추측만 해보네요..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개봉 후 36개월(3년)이란 사실~!'

 

근데 저는 향수는 참... 유통기한 안에 사용하기가 많이 힘들더라구요.. ;;ㅎ

 

오랜만에 너무 맘에 드는 향수를 선물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

 

여러분들께서도 사랑하는 분께 이 향수 선물하시고

아름다운 향기 가득한 기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