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찰보리빵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경주의 찰보리빵이란

저에게는 마치 터키의 쫀득쫀득한 살렙 아이스크림과

프랑스의 마카롱과 같다고나 할까요?!ㅎ

 

경주에 가면 절대 잊지 않고 꼭 먹어야하는 디저트 음식이 되었답니다.

실은 제 수중에 들어오게 되면 디저트 수준이 아니라 거의 흡입 수준이 되지만요 ^^;;ㅎㅎ

 

 

이번 경주여행에서는 좀 더 특별한 찰보리빵이 없을까해서

블로그에서 찰보리빵 맛집을 찾아봤는데 여기 단석가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정말 너무 우연하게도 차가 딱 이 집 옆을 지나가길래

차를 세워서 잠시 다녀왔어요 ㅎㅎㅎ

 

근데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물론 맛은 있었지만 다른 가게의 찰보리빵과 특별히 다를 건 없더라구요^^;;

지금까지 한 3군데의 각기 다른 곳에서 찰보리빵을 사먹어본 저의 경험으로는

굳이 이 곳을 찾아오지 않고 경주의 웬만한 찰보리빵 집에서

사드셔도 다 비슷하게 맛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ㅎ

 

 

주차장도 있는 찰보리빵 집이네요 ㅎ

 

 

찰보리빵 가격

5개 3,000원

10개 6,000원

20개 12,000원

30개 18,000원

40개 24,000원

 

개당 600원이더라구요

근데 개당으로는 팔지는 않아요 ㅎ

 

 

찰보리빵이 저렇게나 많이 쌓여있었답니다 ㄷㄷ

 

 

찰보리쌀도 팔구요 ㅎ

 

 

후딱 사서 차로 들어왔어요 +_+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고급스러운 쇼핑백

 

 

쇼핑백 안에는 하드케이스로된 박스가 하나 더 있구요

 

 

그 박스상자를 열면 또 이렇게 깔끔하게

개별포장되어 있더라구요~

 

20개짜리예요 ㅎ

 

 

유통기한이 찍혀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4월 5일 당일에 만든거라고 그랬는데

유통기한이 4월 7일까지라니 ㄷㄷ

 

유통기한이 짧은 걸 보니

뭔가 더 건강하게 만들어진 것 같은 신뢰감이 들었어요 ㅎㅎ

 

 

영양성분표도 나와있었는데

개당 66kcal이더라구요.

 

하나하나씩 먹다보면 금세 동나던데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더라구요ㅎㅎ

 

 

박스 안에 들어있던 건데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고 전화 주문도 가능한 거 같았어요

 

전화주문 054-741-7520

 

저도 서울에 있을 때 생각나면

전화주문해보려구요 ㅎㅎ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걸 뜯어서 한입 베어물어봤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너무 달지않아서 남녀노소 좋아할 것 같은 팥앙금이

잘 어우러진 찰보리빵의 맛이었어요♡

 

경주가시면 경주의 음식 찰보리빵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