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초 경주로 벚꽃구경을 하러 간 아침!

아침부터 경주의 맛집을 찾아가야 한다며 온 곳은

바로... 한우 고깃집 +_+

 

아침일찍 도착했는데 고기 사는 것만 되고

식당은 아직 안열었다길래 드라이브 좀 하다가 다시 들어갔어요>_<

 

영업시간 10:00~21:00

 

맛집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네요 ㅎㅎ

 

 

아침에 가보실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

아침에 가보실 분들은 가기 전에

식당이 여는지 꼭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ㅎ

 

전화번호 054-741-9003

 

 

1층은 정육점이라서 직접 고기를 살 수 있게 되어있고

그렇게 직접 산 고기는 2층인 식당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가 있도록 되어있어요*_*

 

 

특히나 더욱 믿음이 가는 점은

유리창 안으로 보이는 곳에서 정육해서 나온 고기를

바로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고기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요~

 

꽃등심과 안심부터

치마살,부채살 그리고 차돌박이 등등..

 

 

 

 

떡갈비 스테이크도 있네요~

 

가격은 서울에 비해 무척 저렴해요!! +_+

 

한우 꽃등심1++ 400g

28,000원

 

차돌박이1++ 332g

8,630원

 

서울에서보다 싼 가격으로 바로 정육한 신선한 국산 한우고기를

맛 볼 수 있다는 게 이 곳의 제일 큰 장점인거 같아요~

 

 

2층에 있는 셀프식당이라는 표시가 되어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산 고기를 자릿값만 내고 구워먹을 수가 있어요 ㅎ

 

 

저희가 식당의 첫 손님이었는데요ㅎ

정말 30분도 안되어서 꽤 많은 테이블이 찼었어요

 

 

셀프식당 자릿값

성인 4,000원 / 초등학생 3,000원

 

기본적인 찬과 쌈장이 나오고 쌈으로는 상추와 깻잎이 나와요

상추와 깻잎은 다 먹으면 추가가 가능하구요

 

 

고기를 안 사와도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바로 육회 비빔밥과 한우 곰탕인데요~

 

육회 비빔밥도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 양이 많아서 참았어요..T.T

 

 

저희가 구매한 1++등급 한우 꽃등심이예요♡

환상적인 마블링에 바로 정육되어 신선함까지 갖춘 완벽한 한우!

 

 

차돌박이는 덤으로 구매했어요 ㅎ

 

 

기본 상차림은 위에 사진이랑 같구요

딱 있을 것만 있네요 ㅎㅎ

 

 

 

숯불이 들어오고 꽃등심을 불판 위에 올려보았어요

 

 

클로즈업샷으로 보니 고기가 정말 질이 좋아보여요♡.♡

 

 

소고기는 약간 덜 익은 상태에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스테이크도 레어로 먹는 편이라서 >_<

저 정도 익혔을 때부터 걍 먹었어요 ㅋㅋ

 

 

사진이 별로 고기가 맛이 없게 나왔는데요T.T

 

실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제가 아침에는 고기는 너무 헤비해서 잘 안먹는데

정말 입 안에서 살살 녹는 게 ....*_*

제대로 된 한우 꽃등심의 맛이란 이런 거구나를 처음으로 느껴봤어요 ㅋㅋㅋ

 

넘넘 맛있어서 부모님 생각이 마구마구 나더라니깐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그 맛이 다시 떠올라서 침이 고이고 있어요..

아자

 

 

고기 먹은 후에는 입가심으로

냉면 필수 아니겠어요?! ㅎ

 

냉면 5,000원

 

냉면은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던 맛이었습니당 ㅎ

 

경주에 가시는 분들께서는 경주 천년한우에서 꼭 한우 맛 보시고 오세요~

제가 완전 강추할께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