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진해 군항제에 다녀오고는

여의도 벚꽃 축제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걸 느끼고!

 

내년에도 꼭 진해 군항제에 다녀오자고 약속을 했었어요!ㅎ

 

하지만 예년보다 너무 빨리 피어버린 벚꽃으로 인해

제가 여행을 가기로 한 날짜인 4월5일 식목일에도

벚꽃이 만개해 있을 만한 곳을 찾은 결과, 목적지로 결정한 곳!

 

바로 경주입니다♡

 

경주도 벚꽃길이 유명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이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김유신 장군묘 벚꽃길과 보문단지 벚꽃길을 가기로 했어요 :)

 

 

김유신 장군묘 입구

 

 

벚꽃 구경하러 김유신 장군묘까지 갔는데

벚꽃길만 보고 김유신 장군묘는 안보고 오면

뭔가 앙꼬 빠진 단팥빵 같아 김유신 장군묘부터 들러봅니다ㅎ

 

 

김유신 장군묘 입장료

어른 1,000원

청소년 600원

어린이 400원

 

 

이런 울창한 숲길을 100여미터 정도 걸어가면

김유신 장군묘가 바로 나와요

 

 

이쁜 진달래 꽃도 피어있더라구요

 

 

 

들어가면 묘와 묘비만 있어요..

입장료가 1,000원 밖에 안한다지만

천원조차도 아까운 느낌......;;

 

문화재 보존을 위해 기부한다는 마음으로

김유신 장군묘를 나왔답니다 

 

 

김유신 장군묘를 나와 밑으로 향하는 길을 걸어가면

흐드러지게 핀 아름다운 벚꽃이 방문객들을 맞아줘요 ♡.♡

 

 

하늘도 청명하고 벚꽃도 하얗게 피어서

그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이 길을 따라 내려가면 축제가 열리는 곳이 나오는데

거기는 벚꽃이 훨씬 만개해있고 아름다웠지만

너무 복잡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별로였구요.

 

이 곳이 훨씬 조용하고 벚꽃길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훨씬 좋았었어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사진도 더 잘 나오구요! ㅎ

 

 

벚꽃뿐만 아니라 개나리도 이쁘게 피어있었어요~

 

 

 

너무너무 이뻤던 분홍 매화꽃♡

 

 

축제가 열리고 있는 벚꽃길로 내려왔어요~

 

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주차는 그냥 비어있는 곳에 대면 되고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아요~

 

 

아까 걷던 길보다는 양쪽으로 벚꽃이 피어서 그런지

장관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너무 아름다웠어요

 

 

하지만 저렇게 아름다운 벚꽃길 중앙은

차들이 다녀서 사진찍기는 어렵구요.

 

이렇게 옆으로 빠져서만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 아쉽아쉽 T.T

 

 

야시장도 엄청났어요!

 

정말 길게 늘어서있더라구요~

 

 

 

아이들은 달달하거나 꼬치요리에 눈이 휘둥그레지고

어른들은 이런 포장마차에서 한잔씩 하시고 가기도 하더라구요 ㅎ

 

 

먹을거리 뿐만 아니라 즐길거리도 있어서

더욱 재미있는 벚꽃 축제예요 ㅎ

 

 

 

그리고 예술단도 와서 공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볼거리 + 즐길거리 + 먹을거리

3박자가 다 이루어졌던

경주 김유신 장군묘 벚꽃 축제 거리였어요 +_+

 

좀 더 고요하게 꽃구경하고 싶으시다면 김유신장군묘로,

시끌벅적 즐겁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김유신장군 진입로로 가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