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가족과 함께 다녀온 함양,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ㄷㄷ

 

지리산 등산 갔다가 경상남도 함양을 가게 되었어요 ㅎ

막상 도착해서 함양에 뭐가 있나~ 찾아보니 함양상림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굉장히 넓은 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실제로도 다 돌아보려면 1시간 이상이 걸린다고 하니! 

정말 넓긴 엄청 넓네요! 

 

 

 

 

제일 처음 들른 곳은 연꽃 단지입니다. 

 



 

 

 

지금 계절에는 연꽃이 이미 다 졌지만,,,

7월 당시 아직도 이쁘게 잘 피어있는 연꽃이네요.

은은한 핑크빛이 참 이뻤습니다.


 

연꽃단지 배경으로 한 컷! 

 

 

연꽃단지를 구경하고 산책로로 들어섰어요. 

산책로 옆에는 개울물이 흐르고 있어서 소리도 좋고

청량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강도 흐르고 있구요.

천혜자연의 멋을 다 갖추고 있는 공원이 아닐 수 없네요! 

 

 

 시원한 약수물도 있어서

마른 목을 축여주었습니다.

 

 

푸르른 녹음 안에서 기분 좋게! ㅎ

 


최근에 본 연애의 발견에서

연리지 나무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함양상림에도 연리지가 있어요~


두개의 나무가 붙어서 자라는 걸 실제로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연리목이라고도 하고 연리지라고도 한다네요!

이 나무 앞에서 서로 손을 꼭 잡고 기도하면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두터워지고

남녀간의 사랑이 이루어지며 소원성취 한다고 전해지는 희귀목이라는데 ㅎㅎ

저도 남자친구랑 한번쯤 연리지보러 꼭 다시 와야겠네요!  


 

 머루터널도 있구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요 ㅎ

 


그리고 함양 놀러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참고되시라고

함양 8경, 함양 8미, 함양 8품 사진을 찍어왔어요! ㅎ


 

 

그리고 여기 함양상림의 아쉬운 부분 중에 하나는 

애완 동물이랑 함께 오지 못한다는 것이네요..T.T

 

가족들이랑 함께 와서 산책하면 너무너무 좋은 함양상림!

연리지 보러라도 남친이랑도 한번 꼭 와봐야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