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문화마을의 느낌있는 팥 cafe

팥      찌

 


감천문화마을 입구에서 골목을 걸어가다보면

원목으로 지어진 이층짜리 건물에 위치한

느낌있는 팥카페 팥찌 입니당 +_+




감천문화마을이 한 골목으로만 쭉 가면 되기때문에

걸어가다보면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

 

 

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리 끌리지 않으실 수도 있는데요~

팥 들어간 메뉴만 있는게 아니예요

 


너무나 착한 가격의  

아메리카노, 빙수, 레모네이드도 있답니다♡


  

 


아기자기한 메뉴판부터 깨알같은 소품들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완전 소녀감성 불러일으켜요ㅎㅎ



먹어보진 못했지만,,,

디저트로 망개떡과 수제양갱도 같이 팔고있어요~

맛나보였어요*_*


어른들이랑 같이 가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아기자기한 악세서리와 잡화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여자분들은 여기 앞에서 한참을 둘러보시더라구요ㅎ


 

저희가 주문한 팥빙수와 팥죽이랍니다ㅎ


팥만 들어간 진정한 팥빙수였네요ㄷㄷ

그렇게 맛나진 않았지만 그냥 시원하게 먹을만 했어요ㅋㅋ


팥빙수 가격 3,000원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팥죽.


고소한 맛보다는 단맛이 강했고,

위에 계피였나 뭔가가 살짝 뿌려져있었는데 그 맛이 생각보다 강했어요


팥죽 가격 4,000원



솔직히 팥빙수나 팥죽이나 그렇게 맛나진 않았지만...;;;ㅋㅋ

저는 이 카페를 꼭 가보실 것을 추천해드릴께요!


그 이유는 바로 경관이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예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오르면 
노천에서 감천문화마을을 한눈에 담을 수가 있어요~

2층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남은 자리가 있는 지 꼭 확인해보시고
남은 자리가 있다면 꼭 거기에 앉으세요 최고의 명당이랍니다 *_*

 

 

팥찌 카페 2층에서 내다 본 감천문화마을!


정말 너무너무 좋죠?! ㅎ

2층에 이런 이쁜 경관을 볼 수 있는지 모르고

그냥 1층에서만 있다가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T.T


감천문화마을 가보시는 분들은

아기자기한 카페에서 아름다운 감천문화마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팥찌 꼭 들러보세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