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위대함, 이집트 바하리야 사막 

2탄

 

 

 

가슴 설레였던 오렌지빛 노을이 지고 바하리야 사막에도 밤이 찾아왔어요.

 

 

석양을 보고있는 동안 한국인 4명의 한팀이 합류를 하였어요.

 

현재 이집트에서 잠시동안 살고 있는 분들이었는데,

조르디 약도도 그려주시고 감사한 분들이었습니다 ^^

 

 

밤이 되자 가이드 두분이 저녁상을 차려주셨어요.

 

저기서 바로 구워낸 치킨 바베큐...+_+

물담배 시샤까지 만들어 주셨답니다 ㅎ

 

 

저쪽이 조리 공간 ㅎ

별 거 없어보여도 순식간에 한상이 뚝딱 차려졌답니다♡

 

 

우왕....T.T

지금 다시보니 그 때의 맛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엄청 맛나보이죠.....?! 실제로도 엄청 맛났다는!!!!!! :-)

 

 

이렇게 맛있게 먹고 있으니, 어느 순간 사막여우가 스리슬쩍 옆으로 다가왔어요.

 

게다가 저렇게나 가까이!

 

사막에서 야생 사막여우를 보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순간인지를 알고 있기에

사막여우를 사진 속에 담기에 열중했답니다 ㅎ

 

 

사막여우 사진 방출할께요!

 

 

 

요건 토끼 같은 자태의 사막여우네요 ㅎ

 

 

 

 

 

먹다 던져준 치킨 뼈다귀를 물고 가네요~!!

 

 

사막여우도 실컷 구경하고 밥도 맛나게 먹고 난 뒤,

고구마도 구워주고 홍차도 내어주고 시샤도 하고

노래도 불러주고 춤도 춰요 ㅎ

 

배가 불러서 고구마는 맛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 T.T

 

 

모닥불 옆에서 저렇게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면서 광란?!의 밤을 보내요ㅋㅋ

 

베두인족의 춤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예요 ㅎㅎ

허리가 엄청 유연해야 따라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 가이드 아저씨가 정말 무척이나 잘 추셨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_*

 

한바탕 춤을 추고 난 뒤에 본격적으로 사막의 별을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검정색 하늘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별이 빼곡했던

이집트 사막의 하늘.....

 

 

마치 별모양 돔 안에 저희가 갇혀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별이 너무 많아서

금방이라도 별이 한꺼번에 우루루 쏟아질 것 같았어요.

 

 

중간중간 은하수도 보이고 별똥별도 자주 떨어졌어요..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고 이건 무조건 직접 가셔서 보셔야해요.

머리 속을 텅 비게 만들 정도로 매료되었습니다.

저 하늘에 눈을 띌 수가 없더라구요...+_+

 

사람들이 사막의 매력에 매료되었다라는 말을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가는 길이 너무 힘들었지만 저는 또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감사히 다녀올 거예요. 바로 저 사막의 밤 때문에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사막의 일출을 보았어요.

 

어두웠던 이집트 하늘이 점점 핑크빛과 하늘색으로 메워지는 광경은

또 한번 사막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었어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멋있쪄용

즐거워

 

기대 이상, 상상 이상의 것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집트 사막을 경험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상상하던 것과는 차원이 다른

광경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바하리야 사막투어 1탄 보기>

 

 

+ Recent posts